2017/03

인왕(NIOH)

인왕 1.06 업데이트

3월 24일부로 인왕 1.06 업데이트가 배포 되었습니다. 신규 서브 미션 10개 추가미션명 스테이지(발생장소) 발생조건 성검의 수제자 수행장(도카이 편) 오미편「마왕요변」, 수행장미션「검선일여」, 「십자무쌍」 클리어 전(마로바시) 수행장(도카이 편) 도카이편「성검의 수제자」 클리어 두 그림자 이가(긴키 편) 오미편「마왕요변」, 수행장미션「진정으로 인내하는 자」 클리어 이가류 이가(긴키 편) 긴키편「두 그림자」 클리어 선계의 여흥 히에이 산(오미 편) 오미편「마왕요변」, 수행장미션「조화하는 자」 클리어 어둠의 재래 음양굴(오미 편) 오미편「선계의 여흥」 클리어 백귀야행 히에이 산(오미 편) 오미편「여왕의 눈」 클리어 떠돌이 도망자 이부키 산(오미 편) 오미편「마왕요변」, 「사와산의 망령」 클리어 고고한 ..

PS4 게임 소식

『DARK SOULS III』3월 24일 업데이트 버전 1.11 배포

이하는 패미통의 기사를 직접 번역한 내용입니다. 제가 게임을 안하기 때문에 명칭등의 번역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크소울 3의 1.11 업데이트가 3월 24일에 배포됩니다. 이번 1.11 업데이트에서 적용되는 "불사의 투기" 시스템과 대전룰은 추가 DLC 구매자만을 대상으로 합니다.DLC 1탄 "ASHES OF ARIANDEL"(발매중) 이나 2탄 "THE RINGED CITY"(3월 28일 발매예정)중 하나를 구입하면 "불사의 투기"의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DLC 「THE RINGED CITY」 시스템 대응PlayStation4 Pro로 플레이할 경우, 프레임 레이트 상향에 대응「불사의 투기」 신규대전 시스템 2종류 추가「불사의 투기」에서 전원..

PS4 News

PlayStation®4 각인 탑커버

일본 소식입니다.PlayStation®4 의 각인 탑커버를 판매하네요.현재는 미쿠 2종과 용과 같이 1종의 3가지만 판매하는것 같은데 저런거라면 다른 시리즈도 계속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한국은 왜 안팔까 이런걸~ 한국에도 들여와 줬으면 좋겠네요. 가격은 본체세트로 31,980엔+세금, 탑커버 단품은 3,000엔+세금 이라고 하네요.「CUH-2000」용으로 준비되어있고 「CUH-7000」은 사용불가라고 합니다. (2000이 슬림 7000이 프로?) 또한 3가지 버전중에 「SNOW MIKU×初音ミク Project DIVA Future Tone」탑커버는 4월 1일 오픈하는 소니 스토어 삿포로점에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PS4 News

PS NOW PC대응 서비스 오늘부터 개시! (일본)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해 플레이스테이션 3 게임을 네트워크를 경유해 즐길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PlayStation Now"의 Windows PC대응 서비스가 오늘 2017년 3월 21일부터 개시되었습니다. (일본) 일단 다운받아서 깔아봤는데 저는 이상하게도 실행이 안되더군요. 아무튼 7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이번기회에 PS3게임을 PC에서 한번 즐겨 보시는것도 괜찮을듯 싶네요. 꼭 일본 PS Now가 아니더라도 북미에서 다운받아도 상관없을것 같습니다.북미쪽 다운로드 파일을 확인해보니 일본과 같은 파일이더군요. PlayStation Now for PC 개요PS Now 정액제 서비스에 가입하여 플레이 스테이션 오피셜 사이트 PS Now 페이지로부터 Windows PC에 「PS Now for PC 어플리..

PS4 게임 소식

3월 24일 YS VIII 체험판 공개

YS VIII의 체험판이 3월 24일부터 공개 됩니다. (일본 PSN)한글 체험판의 공개일자는 발표되지 않았는데 4월경에 공개될 예정이라는 얘기도 있군요. 정식판 발매일은 5월 25일로 되어있습니다. (일본 YS VIII 공식 홈페이지 내용)한글판역시 일본판과 같은 날자에 발매예정이므로 5월 25일 발매가 될것 같네요.한글판 발매가 일본판과 같은날이 아닌 같은 시기군요.5월 25일이 아닐수도 있겠습니다. 발매일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으니 이후 발매가 될수도 있겠네요.

SweetCookie
'2017/03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