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인왕(NIOH)

1.04 패치 내용 공개

타이틀 업데이트 ■ Ver 1.04 【중요】 ◆ 「인왕」의 판매갯수가 전세계 100만개 돌파※를 기념하여, 「황금의 인왕 갑옷」을 배포합니다. 「황금의 인왕 갑옷」은 Ver 1.04로 업데이트후, 신사의 「하사품」 메뉴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판매갯수 (패키지 출하갯수와 다운로드 판매갯수의 합산) ◆ 「대장간」의 「제조」로 특정 조건의 채우는 것으로 아주 드물게 고레벨의 장비가 입수가능한 건은 오류이며, 게임내의 밸런스를 크게 웃도는 레벨의 장비가 출현하기 때문에 수정합니다.Ver 1.04 적용후에도 적용전과 동일하게 낮은 확율로 높은 레벨의 아이템이 출현 하지만, 출현하는 레벨을 수정 하였습니다.그리고, 매우 죄송하지만 이미 해당 아이템을 입수하신 고객분들에 대해서는 Ver 1.04에서 해당 장비의 ..

인왕(NIOH)

인왕 #03 메인 미션 「깊은 어둠 속」

두번째 메인 미션인 「깊은 어둠 속」의 공략 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신사의 위치와 고다마의 위치를 설명하는 공략입니다.그리고 보스인 「히노엔마」의 공략법을 소개 합니다. 신사는 총 3곳에 있으며, 고다마는 총 8마리가 있습니다. 이번 보스인 히노엔마는 마비 공격을 사용해 오기 때문에 마비를 풀어줄 수 있는 아이템인「자금환」과 「마비 치유의 침」을 준비해 두시면 조금 더 쉽게 보스를 공략 할 수 있습니다. 자금환은 인술 스킬을 통해서 습득 할 수 있으며, 마비 치유의 침은 일반 드랍 아이템 입니다.

인왕(NIOH)

인왕 #02 메인 미션 「귀신이 사는 섬」

인왕 공략 두번째첫번째 메인 미션인 「귀신이 사는 섬」의 공략 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신사의 위치와 고다마의 위치를 설명하는 공략입니다.그리고 보스인 「원령귀」의 공략법까지. 신사는 총 3곳에 있으며, 고다마는 총 9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스전은 2페이즈로 나눠져 있습니다.쇠사슬 묶은 쇠구슬로 공격해 오는 1페이즈와 쇠사슬이 끊어지는 2페이즈로 나눠집니다.기본적으로는 욕심 내지 않고 강공격으로 1대씩 혹은 약공격으로 2대씩 치고 빠지는 방법이 좋습니다.원령귀 역시 패턴이 단순한 편이라 2페이즈의 쇠구슬 던질때 회피 타이밍만 잡으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가능하리라 생각 됩니다.

인왕(NIOH)

인왕 #01 프롤로그 「런던 탑」

인왕 공략 첫번째프롤로그 미션 런던 탑 공략 입니다.맵 전체를 돌지는 않고 바로 보스로 직행 할 수 있는 루트를 기본으로 설명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일 처음 시작시에 보초에게 들키지 않고 우측 끝방에서 칼을 입수 하는것 입니다. 프롤로그 보스는 2번의 전투가 있습니다.한번은 도끼든 간수(?) 하고 싸우고 이기면 다시한번 오니로 변신한 간수와 싸웁니다.크게 어렵지는 않고 패턴도 단순하니 영상을 참고하시면 쉽게 클리어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SweetCookie
'2017/02 글 목록